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은 가끔 재입대를 꿈꾼다.

요즘은 가끔 재입대를 꿈꾼다.
저는 30대 남자입니다
20대 초반처럼
기숙사에서 밥먹고 훈련받고..
그러고는 꿈속에서도 생각을 하고...
나는 군대에 있었을 것임에 틀림없다
내가 왜 또 여기 있지? 내가 군대에 간 것이 실수였을까? 이런 생각을 하며 현타로 옮겼다..
그럼 꿈에서 국방부? 에서 서술
나오다
뭐..그전에 퇴원한걸 인식못해서
군복무를 다시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자, 다시 2학기로...
깨어난 후에도 꿈은 여전히 생생해

우선 감동을 받아 꿈의 연회를 하게 되네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