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 엿먹이겠다는 뜻이야?

날 엿먹이겠다는 뜻이야?
어제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400번을 만났고 그렇게 심하게 헤어지지는 않았지만 계속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어, 속이 끓어오르고 있어..

전 남자친구와 저, A씨와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어제 전여친이 A와 술을 마셨고, 지금까지는 그렇습니다.
우리는 친구이고 서로를 실제로 만지지 않기 때문에
그런데 A씨는 예전에 전여친과 만났던 여자를 술에 데려갔다....;

그래서 그녀는 아무 말 없이 전 애인을 데려왔다.
전 남자친구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A씨와 커피 한 잔 하러 나왔습니다.
그녀는 처음에 전여친을 데려와 놀아달라고 했다.
사실 전 그 전 여자친구와 사이가 좋지는 않지만, 내가 그녀를 여기로 데려온 것을 알고 빌어먹을 짓이었는지 궁금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술을 마시러 갔다.

내가 이걸 어떻게 알았지, 그가 내 전 남자 친구와 @???를 태그해서 누구와 술을 마셨는지 물었습니다
당신은 나에게 결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거의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내 조카는 나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슬퍼했다.
근데 웃긴건 전여친이랑 A씨가 친구였는데 헤어진지 1년만에 전화가 와서 안 받아준다는 욕을 해서 셋이서 그렇게 놀았다 ㅋㅋㅋㅋ ..

내가 미쳤어? 참고로 난 그에게 잘못한게 없어 ㅠㅠ


추천사이트